수성의 상징
- 홈
- 행복수성
- 수성구 소개
- 수성의 상징
- 브랜드
핵심가치
수성 브랜드의 핵심가치는 수성 영문(suseong)음절 중 us철자를 포함하는 특성을 강조한 '우리','함께'의 의미를 갖는 공유와 상생의 공동체의 가치입니다. 또한 수성의 영문 철자 U,N을 미소 아이콘화하여 유희적 표현을 하고 밝고 긍정적인 수성구 이미지와 함께 US(공동체)를 한번 더 강조합니다. 기존 개발된 수성구 슬로건 "품격있는 사람 배려하는 도시 행복수성"디자인과 동일한 맥락의 스토리와 인상을 갖도록 개발하였습니다.
시그니처 세로형·중앙배열
수성구 영문 시그니쳐는 워드마크와 태그라인의 조합으로 수성구의 도시 브랜드의 이미지를 대내외에 효과적으로 표출하는 모든 시각 커뮤니케이션의 대표 상징물입니다. 태그라인과 워드마크는 함께 조합하여 사용하고 각 개체의 개별적 사용은 금합니다.
시그니처 US 강조형
워드마의 2열형과 태그라인이 우측배열된 시그니쳐로써 해당 그래픽의 레이아웃에 따라 시그니쳐의 유형을 선택하여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US 강조형
워드마크와 태그라인이 가로로 배열된 시그니쳐로써 해당 그래픽의 레이아웃에 따라 시그니쳐의 유형을 선택하여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 캘리그라피형
워드마크와 태그라인이 가로로 배열된 시그니쳐로써 해당 그래픽의 레이아웃에 따라 시그니쳐의 유형을 적절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색상
브랜드의 전용 색상은 수성구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중요한 수단이므로 색상을 정확하고 통일성 있게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용 색상은 적용되는 매체에 따라 PANTONE 컬러, CMYK 4도 프로세스 컬로와 RGB 영상 색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컬러규정
브랜드가 가장 이상적으로 보여지는 것은 백색 배경에 적용된 경우이나 적용 매체에 따라 본 항에 예시된 색상표현의 범위 내에서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