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구-초록우산어린이재단, 취약계층 아동 돕기 위한 5억원 후원금 약정

행복수성뉴스 2024-04-29 08:47

1

대구 수성구는 지난 26일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지역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5억원 후원금 약정식’을 가졌다.
 
이날 약정식에는 수성구청 및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들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아동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랄 수 있도록 함께 힘을 모으기로 했다.
 
후원금은 시설 및 가정 위탁 아동을 위한 자립 성장비, 인재양성 지원금 등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이다.
 
수성구청 관계자는 “아이들이 꿈을 키우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노력하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감사드린다”며 “아동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우리 구도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은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매년 후원자 개발과 취약계층아동을 발굴해 지원하는 대한민국 대표 아동옹호기관이다. 지난해 대구 거주 취약계층 아동 11,820명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펼치며 50억원 후원금을 지원한 바 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