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구육아종합지원센터, 가정의 달 맞아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행복수성뉴스 2024-05-01 08:43

1

대구 수성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지역 영유아 가정이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5월 1일부터 8일까지를 ‘가정의 달 특별주간’으로 정하고 ▲영유아 참여형 음악콘서트(3일) ▲부모-자녀 참여 프로그램인 ‘가족과 함께 새싹 샌드위치 만들기’, ‘재난안전교육’(4일) ▲어린이날 기념 부모교육 특강(1~2일) 등을 진행한다.
 
특히, 부모교육 특강에서는 여인숙 박사를 초빙해 ‘나를 알고, 아이를 알기’를 주제로 영유아기의 주요 정서발달 특성, 자녀 기질과 성별에 따른 사례별 양육 방식을 알아본다.
 
이밖에 다채로운 부대행사도 마련돼 영유아 가정에 즐겁고 유익할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에어바운스 파티와 뚜비 포토존 행사는 오는 3일부터 8일까지, 페이스페인팅과 풍선아트 프로그램은 4일 하루만 진행한다.
 
프로그램 일정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수성구육아종합지원센터(☎ 053-666-2695)로 문의하면 된다.
 
수성구청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준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바란다”고 말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