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구 들안길먹거리타운 상가 번영회,, ‘영양 빛깔찬 고춧가루 ’직거래 협약

행복수성뉴스 2022-06-27 09:04

1

대구 수성구는 지난 24일 들안길먹거리타운 상가 번영회(번영회장 김갑동)가 영양고추유통공사(사장 최현동)와 ‘영양 빛깔찬 고춧가루’ 직거래를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각 기관은 우수 품질의 농산물 공급뿐만 아니라 홍보자원을 통한 인프라 교류·협력, 상호간 추진하는 사업에 상생 및 발전을 도모하기로 했다.
 
영양군청 관계자는 “영양군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농산물을 대구 도심지에 홍보 및 판로 확대로 생산농가의 소득보장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계기를 마련해주신 들안길먹거리타운 번영회와 수성구청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김갑동 들안길먹거리타운 번영회장은 “전국 최고의 명품 고추로 만든 ‘영양 빛깔찬 고춧가루’ 공급으로 들안길 외식업소를 찾는 소비자에게 안전한 먹거리를 제공할 수 있고 코로나19로 침체된 외식상권 회복에 큰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