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구 생활공감정책참여단, 환경정화 및 캠페인 실시

행복수성뉴스 2021-02-23 09:33

1

대구 수성구는 지난 22일 범어네거리 일대에서 제7기 수성구 생활공감정책참여단이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환경정화 활동 및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제7기 수성구 생활공감정책참여단은 범어네거리 중심으로 생활쓰레기를 수거하고,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마스크와 소독용 물티슈를 나눠주며 코로나19 극복 7대 기본생활수칙을 홍보했다.
 
이번 활동은 제7기 생활공감정책참여단의 마지막 활동으로 3월부터는 새로 구성된 8기 참여단이 이어서 진행할 예정이다.
 
박애숙 생활공감정책참여단 회장은 “2년 동안 열정적으로 활동해주신 단원들께 감사드리며, 7기 활동은 마무리 되어도 시민의 불편사항 개선을 위해 다양한 정책을 제안하고 주민들의 안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성구청 관계자는 “그간 지역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힘써주신 생활공감정책참여단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수성구를 위해 많은 활동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