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구청 홈페이지, 나눔후원 및 자원봉사 메뉴 확대 개편

행복수성뉴스 2024-03-28 09:32

1
2

주민과 자원봉사자 편의를 위해 수성구청 홈페이지 ‘나눔후원, 자원봉사’ 메뉴가 확대 개편됐다.
 
대구 수성구는 25일부터 기존 구청 홈페이지 소통참여 탭의 ‘후원/자원봉사’ 메뉴를 복지정보 탭으로 옮기는 한편, 이를 ‘나눔후원’과 ‘자원봉사’로 분리한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수성구 기부자 명예의 전당’, ‘우수자원봉사자 간병비 지원’ 등 신규사업을 반영하는 동시에, 누구나 후원과 자원봉사에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신속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이뤄졌다.
 
나눔후원 메뉴에 ‘행복을 나눠드립니다’라는 페이지가 추가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연계해 운영하는 희망수성천사계좌 사업 현황을 확인할 수 있다.
 
기부자 예우를 위해 ‘기부자 명예의 전당’에는 누계 5천만원 이상 또는 최근 3년간 2천만원 이상 현금을 기부한 5인의 명단을 등재한다.
 
아울러 자원봉사 메뉴에는 간병비 지원 등 인센티브 페이지와 자원봉사 참여를 위해 수성구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와 1365자원봉사포털로 곧바로 연결되는 바로가기 배너 등이 새로 생겼다.
 
수성구는 홈페이지 개편에 따른 혜택 안내, 접근성 향상으로 자원봉사 참여가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수성구청 관계자는 "구민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기부와 자원봉사 정보를 찾고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홈페이지를 개편했다. 이를 통해 자원봉사자의 자긍심을 고취하고 지역 내 나눔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