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로나 나우’ 개발한 고산중 이찬형군, 후원금 1천만원 전달

행복수성뉴스 2020-08-03 09:38

코로나 나우를 개발한 이찬형군이 수성구청에 성금 1천만 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1
코로나 나우를 개발한 이찬형군이 수성구청에 성금 1천만 원을 전달하고 기념촬영하고 있다.2

코로나19 현황을 실시간으로 알려주는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한 이찬형군(고산중 3학년)이 지난 7월 30일 수성구청을 방문해 관내 저소득아동을 위해 써달라며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TV조선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에서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헌신한 영웅 10팀에게 전달된 문자투표 수익금이다.
 
수성구청은 전달받은 성금을 가정위탁 가구에 지정 후원할 예정이다.
 
한편, 이찬형군은 ‘코로나 나우’사이트와 앱의 광고 수익금 140만원과 CF광고 수익 전액(1천만 원 상당의 건강식품)을 대구소방안전본부에 기부한 바 있다.
 
수성구청관계자는 “우리 수성구에 이렇게 유능한 인재가 있어 매우 기쁘다” 며 “앞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큰 인물이 되길 바라며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렇게 따뜻한 마음을 내어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