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재수 한의원장, 덴탈마스크 1,000매 기탁

행복수성뉴스 2020-05-27 15:05

이재수한의원장이 덴탈마스크 후원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왼쪽에서 2번째 이재수한의원장, 3번째 김대권 수성구청장)1

대구 수성구는 27일 이재수 한의원장이 수성구청을 방문해 사회복지시설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덴탈마스크 1,000매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전달받은 마스크는 장애인 주간보호센터 7개소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재수 한의원장은 “코로나19를 극복하기 위해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며 “꼭 필요한 곳에 전달되어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성구청 관계자는 “마스크 품귀현상으로 마스크 구매가 어려운 시기에 따뜻한 나눔을 주셔서 감사하다”며 “모두가 함께 힘을 모아 이 위기를 이겨내어 하루 빨리 예전의 건강한 삶으로 돌아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재수 한의원장은 2012년에 대구 한의사 최초로 대구 7호 아너소사이어티가 됐으며 매년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작년 여름에도 관내 저소득 아동들을 위해 물에 뜨는 수영복 500벌을 전달한 바 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