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구, 착한나눔가게・가족 현판 전달

행복수성뉴스 2021-04-09 12:45

1

대구 수성구는 8일 수성구청 2층 소회의실에서 ‘착한나눔가게・착한나눔가족’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전달식은 착한나눔 사업에 동참한 4개 업체와 세 가족이 참석했다. 손지영 법률사무소(대표 손지영), 글라스스토리안경(대표 강창훈), 레드피아노(대표 금윤식), 홍도축산유통(대표 정난영), 그리고 이영후 가족, 김진영 가족, 임가영 가족이다.
 
착한나눔사업은 매월 10만원(연 120만원) 이상의 성금이나 성품을 기부약정한 사업장과 3년 이상 매월 3만원의 기부금을 약정한 가족에 대해 현판 및 기념패를 전달하는 사업이다.
 
수성구은 2013년부터 대구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기부문화 활성화 및 기부자에 대한 자긍심 고취를 위해 착한나눔사업을 시작했다. 모금액은 수성구 희망수성천사계좌에 적립돼 복지사업비로 쓰여진다.
 
현재 수성구에는 착한나눔가게 134호점, 착한나눔가족 171가족이 함께 행복한 수성 공동체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