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구청 광장에서 ‘수성구 자매도시 특산물 판매행사’열린다.

행복수성뉴스 2023-06-07 09:07

1

대구 수성구청 광장에서 ‘2023 수성구 자매도시 특산물 판매행사’가 펼쳐진다.
 
7일 수성구에 따르면,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수성구 자매도시 특산물 판매행사가 오는 8일부터 9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진행된다.
 
11개 자매도시와 수성구새마을회가 함께 참여해 우수한 품질의 대표 특산물 100여 종과 먹거리를 시중가보다 10~20%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자매 도시별 주요 특산물은 ▲영주 수삼 ▲정읍 복분자주 ▲함평 도라지 ▲거창 흑미 ▲포항 오징어 ▲울진 돌미역 ▲영천 와인 ▲청도 아이스홍시 ▲군위 대추 ▲예천 한우 ▲의성 버섯 등이다.
 
‘수성구 자매도시 특산물 판매행사’는 자매도시의 우수한 특산물을 산지 직송으로 주민들에게 판매하고, 경북지역을 포함한 국내 자매도시와의 다양한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매년 실시하고 있다.
 
특히 이번 판매행사는 올해 신규 자매결연을 체결한 경북 의성군의 뛰어난 농·특산품이 추가돼 판매 품목이 더욱 다양해졌다.
 
수성구청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는 자매도시 영농인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지역경제 상생발전에 이바지하는 실질적 교류 정책을 펼쳐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