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소년어울림마당인‘청소년 문화축제 - 별이 빛나는 밤愛’개최

행복수성뉴스 2022-12-20 08:48

1

대구 수성구는 지난 17일 수성구청소년수련관(관장 이정아)에서 청소년어울림마당인 ‘청소년 문화축제 - 별이 빛나는 밤愛’을 개최했다.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여성가족부와 지방자치단체가 청소년의 문화적 감수성 및 역량 개발을 목적으로 공연, 경연, 전시 놀이 체험 등 문화적 행사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날 행사에는 수성구의회 전영태 의장님을 비롯한 구의원, 구청 관계자, 청소년 및 지역 주민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개회식, 모범 지도자 및 모범 청소년 표창 수여,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졸업장 수여, 청소년동아리공연, 체험 부스 등 다채로운 문화예술 행사로 꾸며졌다. 특히 수성구청소년수련관 자치 기구 청소년들이 직접 행사를 기획하고 참여해 의미가 깊다.
 
이정아 관장은 “청소년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올 한해를 잘 마무리했으면 좋겠다.”며 “내년에도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그램들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