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산2동 우리마을 교육나눔, 가족사랑 캘리그라피 전시

행복수성뉴스 2021-05-06 18:05

1

우리마을 교육나눔 고산2동 추진위원회(위원장 변상순)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수성구청소년문화의집 5층 대강당에서 ‘가족사랑 캘리그라피’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산2동 청소년과 그 가족들의 가훈을 표현한 캘리그라피를 전시한 것이다. 가훈을 통해 가족 구성원간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다양한 가훈을 공유하며 다른 가족과도 교류를 활성화하는 마을 소통 프로그램이다.
 
전시작품은 가훈 캘리그라피 총 27점이고, 관람시간은 오전 11시부터 금요일은 오후 10시, 토요일은 오후 6시, 일요일은 오후 4시까지다.
 
변상순 위원장은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산2동의 청소년들이 이번 활동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알고, 다른 가족과 소통하며 이웃 간의 정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우리마을 교육나눔은 ‘함께 돌보고 배우는 마을교육공동체’를 구축하기 위한 사업으로, 올해 수성구의 8개 마을이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수성구청 교육지원과(☎053-666-4228~9)로 문의하면 된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