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미령 작가, 범물1동행정복지센터에 ‘봄과 일상’ 전시

행복수성뉴스 2021-02-25 09:22

1

대구 수성구 범물1동행정복지센터(동장 정계순)는 지난 22일부터 코로나로 지친 지역주민을 위로하기 위해 ‘갤러리 MOON’(황금동 소재)과 협력해 정미령 작가의 미술작품을 무료로 전시한다고 밝혔다.
 
정미령 작가는 ‘꽃과 일상’을 모티브로 한 작품 13점을 범물1동행정복지센터 내 북카페 및 민원실에 전시했다. 정미령 작가는 8회 이상 개인전뿐만 아니라, 전국 누드크로키전, 대한민국 현대여성작가전, 중국국제아트페어(Guabgzhou) 등 다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정계순 범물1동장은 “지역주민에 대한 꾸준한 애정을 보여주고 있는 작가님과 갤러리 MOON에 감사드린다”며, “무료 전시를 통해 지역 주민과 소통하고, 지친 마음을 보듬으려는 예술인들의 따뜻함이 돋보인다”고 말했다.
 
한편, 범물1동행정복지센터는 2018년부터 갤러리 MOON과 작품 전시 협약을 체결해, 현재까지 여러 유망 작가의 작품을 지속적으로 무료 전시하고 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