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예술커뮤니티의 새로운 공간, 범어 아트스트리트

행복수성뉴스 2020-06-30 16:37

1

범어아트스트리트는 2018년부터 대중친화형 예술거리 조성을 위해 범어역 지하도에 운영되고있는 예술거리로
다양한 전시, 공연,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구의 새로운 문화예술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다.

2020년 범어길프로젝트는 선정된 3개의 업체에서 1,2,3부를 담당하여
범어아트스트리트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4부는 범어아트스트리트 자체 기획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는 5/16(토)일부터 오는 7/1(수)까지 그라운드제로가 기획한 "조조모모전"을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평범한 일상과 익숙한것에 소중함을 느끼게 된 것 처럼 평범과 일상을 주제로 전시를 선보이고 있으며,
범어아트스트리트 윈도우 갤러리에선 입주예술인의 창작작품 릴레이 그룹전 "극복?극복!"이 진행되고 있다.
"극복?극복!"은 코로나19의 힘든 시기를 극복하자는 의미와 응원의 메세지를 담은 예술인들의 열정을 느낄 수 있으며, 
일러스트, 가죽공예, 문학, 레진공예 등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