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구 청년행복위원회, 청년센터에 「모·잇다」

행복수성뉴스 2021-06-21 15:18

1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지난 17일 구청 2층 회의실에서 ‘제6회 수성구 청년행복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는 지난 5월 민간위탁단체로 선정된 ‘(사)문화관광콘텐츠그룹 굿스토리’의 청년센터 ‘모·잇다’ 운영계획안을 보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모·잇다’는 모이다와 잇다를 합친 말로, 청년센터를 통해 수성구 청년들이 한 자리에 모이고, 하나로 이어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김대권 구청장은 “수성구 청년행복위원회는 청년정책 수립의 주체로서 역할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이 원하는 삶을 구현하고 각 영역에서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정책을 수립하고, 청년들이 꿈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수성구 청년센터의 공식명칭은 지난 3월 공모전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청년들락’이 타 지자체 청년센터 공모전 당선작과 유사해 청년행복위원회의 회의를 거쳐 차순위 명칭인 ‘모‧잇다’를 최종 선정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