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구 중학교 운영위원장협의회, 교육공감 간담회 가져

행복수성뉴스 2021-06-17 11:34

1

대구 수성구(구청장 김대권)는 지난 14일 수성구청 대강당에서 수성구 중학교 운영위원장협의회(회장 노윤구)의 신임 임원진들과 교육공감 간담회를 가졌다.
 
수성구 중학교 운영위원장협의회는 23개 중학교의 학부모들로 구성돼 있으며, 이들은 학교 운영위원회의 위원장과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협의회는 매년 4월 새로운 임원진으로 구성되며, 수성구청과는 학생 및 학교 지원방안, 수성구 미래교육에 대해 소통하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가지고 있다.
 
이날 간담회는 △학교통학로 개선방안 △범어천 생태탐방교 개방으로 인한 청소 문제 △등하교시 통학로 안전 확보 △학교시설 환경 개선 △청소년 관련 시설의 프로그램 등에 대해 논의했다.
 
노윤구 회장은 “수성구 교육정책에 대한 의견이 필요한 곳이라면 언제든지 협의회가 적극 참여하고, 학교와 학생의 입장을 잘 전달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대권 구청장은 “학교 교육여건 개선과 학생들의 미래교육을 위해 많은 관심과 다양한 의견을 주신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급변하는 사회에 수성구만의 교육정책이 필요하며 학생들과 학부모가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미래에 대비한 교육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