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구 문화도시 응원 릴레이, 수성못 카페·식당 할인이벤트

행복수성뉴스 2021-04-09 12:44

1

수성못 상생협의체 준비위원회(위원장 정용화 1997빠리 바닷가재 대표)는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간 수성못 주변에서 수성구의 문화도시 도전을 응원하고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수성구 문화도시 응원 릴레이’를 벌인다.
 
릴레이에 참여하는 6개의 카페와 식당은 포토존을 설치하고, 시민들에게는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수성못 상생협의체에 속한 예술인들의 거리 응원과 풍선 응원 등이 펼쳐진다. 모든 행사는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하며 진행된다.
 
정용화 위원장은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열정으로 수성구가 문화도시로 선정되면 수성못도 더욱 사랑받을 것”이라며, “문화도시 응원뿐만 아니라 코로나로 지친 시민들께도 힘이 됐으면 하는 바람에서 할인 이벤트를 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수성구는 ‘교육 너머 문화’라는 비전으로 문화체육관광부가 추진하는 문화도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 6일에는 새로운 도전을 위한 문화도시 포럼을 열고, 마을 및 문화예술 공동체와의 거버넌스로 주민주체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권기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