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롭티미스트 달구벌클럽, 보호 대상 아동에게 장학금 전달

행복수성뉴스 2023-03-21 08:52

1

소롭티미스트 달구벌클럽(회장 류혜영) 회원들은 지난 18일 자립 준비 청년· 아동복지시설 등 보호 대상 아동 4명을 만나 아동들의 꿈을 응원하는 간담회를 갖고 장학금 620만 원(3명 각 140만 원, 1명 200만 원)을 수성구청에 기탁했다.
 
달구벌클럽은 평소 여성들의 권익과 꿈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여성 자원봉사 단체이다.
 
자립 의지가 높은 수성구의 보호 대상 아동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2022년 9월 후원을 시작해 지금까지 총 7명에게 1,470만 원을 후원했다.
 
류혜영 달구벌클럽회장은 간담회에서 희망을 잃지 않고 미래를 준비하는 아동들을 격려하며 “이번 달구벌클럽의 후원으로 사회와 나라를 위해 봉사할 수 있는 여성으로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수성구청 관계자는 “소롭티미스트 달구벌클럽 회원님들이 지역사회의 보호 대상 아동들이 당당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디딤돌 역할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구에서도 아동들에게 지속적인 지원을 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