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구 중동, ‘행복나눔 곳간’ 개소

행복수성뉴스 2021-04-01 09:58

1

대구 수성구 중동행정복지센터(중동장 김경호)는 지난 3월 31일 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행복나눔 곳간’을 개소식을 개최했다.
 
중동 행복나눔 곳간은 중동행정복지센터 1층에 위치하며, 냉장고 2대와 선반에 주민들이 기부한 식재료와 생활용품 등이 채워져 있다.
 
이용대상은 중동에 거주하는 독거노인, 장애인, 위기가정 등 소외계층이며, 매월 둘째, 넷째 화요일 10시부터 17시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곳간을 채우기 위해 중동협력단체, 중동새마을금고, 경숙라이온스클럽 등이 정기적으로 식재료, 후원금 등을 기부한다. 이들은 취약계층의 결식을 예방하고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뜻을 같이 했다.
 
수성구청 관계자는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고자 행복나눔 곳간에 기부해 주신 모든 주민들께 감사드린다”며 “행복나눔 곳간이 지역을 대표하는 복지사업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홍보 및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