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편의시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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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편의시설, 지원
카페 숲 운영
민원 편의시설 운영
- 북까페 : 민원처리 대기시간에 책을 읽으면서 힐링하는 휴식공간
- 인터넷 열람공간 : 민원인용 PC, 복사기겸용 프린터기, 팩스기, 문서세단기 등
- 법인용 무인민원발급기, 행정용 무인민원발급기(등기부등본 발급)
- 건강증진코너 : 체중계측기, 자동혈압측정기, 체지방측정기(인바디)
- 장애인편의시설 : 도움벨, 휠체어, 전자동휠체어 충전기
- 정책홍보코너 : 민원인용 여성지, 여행지, 행정정보 리플렛 등 비치
- 기 타 : 대구은행 ATM기, TV, 살균스마트폰충전기, 정수기, 공기청정기, 공기살균정화기, 음료자판기 등
민원취약계층 편의서비스 제공
수성구 종합민원실에서는 노약자, 장애인, 임산부, 영유아동반 민원인을 위한 행복수성 배려창구 운영 등 편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임산부·노약자·장애인·유아동반 배려창구 운영
- 운영시간 : 평일 09:00 ~ 18:00 (주말, 공휴일 제외)
- 운영장소 : 종합민원실 1번 창구
- 우선대상 : 노약자, 장애인, 임산부, 영유아동반인
- 이용방법 : 통합 제증명 발급 등 민원대행 편의 제공 및 우선 처리
수어상담 서비스 운영
- 운영장소 : 수성구 종합민원실
- 운영내용 : 수어상담 모니터 및 화상캠 설치
- 수성구 수어통역센터
- 장소 : 대구 수성구 달구벌대로 2398 지하철 2호선 범어역 B3
- 전화 : 053-753-0654 (영상전화 : 070-7947-0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