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상 문화 활성화의 선두주자, 수성구 수성영상미디어센터 운영

행복수성뉴스 2020-01-31 20:53

1

대구 수성구청은 수성대학교와 협력하여 대구시 자치구 최초로 수성영상미디어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수성영상미디어센터는 영상 스튜디오, 편집실, 강의실, 커뮤니티존, 동아리 존, 포토존 등 다양한 지원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앞으로 영상 관련 교육 프로그램과 체험활동의 장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다.

또한, 전문적인 촬영 장비로 직접 영상을 제작해볼 수 있으며, 스튜디오에서 체계적인 촬영과 편집이 가능하다.

수성영상미디어센터 관계자들은 수성영상미디어센터가 영상 미디어에 관한 새로운 고용 창출과 인재 양성의 발판이 되고, 세대 간의 소통을 통해
지역 문화발전에 크게 기여해 줄 것이라고 말했다.

수성영상미디어센터는 현재 수성구민들의 영상문화 활성화를 위해 영상편집 강좌 및 중장년을 대상으로 포토샵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주민등록상 수성구에 거주하고 있거나, 취업처, 사업장이 수성구에 소재되어 있으면 선착순에 한해서 누구나 교육을 들을 수 있다.

수성영상미디어센터는 수성대학교 성요셉관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으며, 평일 월~금 10:00~22:00, 토요일 10:00~18:00까지 운영하며 일요일은 휴관이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