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구립범어도서관, 황준원 미래채널 MyF 대표 초청 강연

e수성뉴스 2019-12-05 13:01

미래채널 MyF(Make your future) 황준원 대표.
미래채널 MyF(Make your future) 황준원 대표.

대구 수성구립범어도서관은 미래채널 MyF(Make your future) 황준원 대표를 초청, ‘4차 산업혁명시대의 미래트렌드’라는 주제 강연을 오는 13일 오후 7시 범어도서관 김만용·박수년홀에서 진행한다.

이번 강연은 한국과학기술통신부·복권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주관하는 2019 과학문화활동지원사업의 하나로 마련됐다. 

황준원 미래채널 MyF 대표는 국내 1호 미래캐스터, 미래채널의 저자이다.

토마토TV ‘미래예보’, JTBC ‘빅픽처’, KBS-T타임 등 방송에 출연했고 LG전자, 포스코엠테크, 신한금융, KT 등 기업에서 미래트렌드 교육을 진행했다. 

이날 강연에서 4차 산업혁명을 맞이해 미래 기술과 트렌드를 개인이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인가에 대한 이야기를 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전화, 홈페이지, 방문을 통해 접수받으며 자세한 내용은 수성구립범어도서관 홈페이지 및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