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착한마을 범물1동, 독거노인을 위한 ‘마음보듬이 키트’ 전달

행복수성뉴스 2021-01-25 09:40

범물1동희망나눔위원회와 범물종합사회복지관은 지난 21일 독거 어르신을 위한 ‘행복동행 마음보듬이 키트’ 100세트를 전달한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1
행복동행 마음보듬이 키트 물품 사진2

대구 수성구 범물1동희망나눔위원회(위원장 최병순)와 범물종합사회복지관(관장 도귀화)은 지난 21일 코로나19로 외부활동이 어려운 독거 어르신들을 위해 ‘행복동행 마음보듬이 키트’ 100세트를 전달했다.
 
‘마음보듬이 키트’는 치매예방을 위한 악력볼과 컬러링북, 마스크, 손소독제 등 방역물품, 무료함을 달래줄 차와 간식 등으로 구성돼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무기력감과 우울감을 겪고 있는 지역 어르신들에게 정서적 안정과 건강 유지에 도움을 주기 위한 사업이다.
 
이 사업은 범물1동 착한마을 후원금과 2020년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시상금으로 진행됐다.

최병순 범물1동희망나눔위원회 위원장은 “이웃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준비한 마음보듬이 키트가 조금이나마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정계순 범물1동장은 “이웃에 대한 세심한 배려를 통해 공동체 마을을 만들어가는 행복 동행의 과정이기에 그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 주민과의 소통을 통해 행복한 마을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