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황리에 진행된 대구 수성못에서 즐기는 수성못 뮤지컬 프린지 페스티벌!

행복수성뉴스 2020-10-26 16:43

1

2020 수성못 뮤지컬 프린지 페스티벌은 올해 처음 선보인 행사로 10/22~25일까지 4일간 수성못 일대에서 진행된 행사이다.

대구 수성구청과 DIMF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거리공연을 뜻하는 프린지(Fringe) 콘텐츠 중심으로 구성된 페스티벌이다.

뮤지컬 축제인 만큼 국내 최정상 뮤지컬 배우들과 DIMF가 추천하는 뮤지컬라이징 스타들의 공연으로 가득 채워졌으며, 개막식은 "레미제라블", "영웅" 출연으로 유명한 뮤지컬 배우 양준모와 "투란도트", "지킬앤하이드"에서 활약한 뮤지컬 배우 이정화, 계명문화대학교 뮤지컬팀, DIMF 뮤지컬 스타 등 다양한 차세대 스타들이 공연을 빛냈다.

이 외에도 축제 기간 동안은 뮤지컬 공연뿐만 아니라 국악, 마술, 밴드 등 다양한 장르의 프린지 공연들을 가득 채웠으며
폐막식에선 "레베카", "맘마미아"에 출연한 뮤지컬 배우 신영숙과 호산 대학교 뮤지컬과 학생들 등 다채로운 폐막공연으로 축제의 막을 내렸다.

수성구는 이번 2020 수성못 뮤지컬 프린지 페스티벌이 문화도시 수성구를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 잡아 나가길 기대하고 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