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구 생활공감정책참여단, 버스정류장 방역 및 캠페인 실시

행복수성뉴스 2020-10-15 16:35

수성구 생활공감정책참여단이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달구벌대로 버스정류장에서 방역 작업을 하고 있다.1
수성구 생활공감정책참여단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7대 기본생활수칙을 홍보하고 있다.2

대구 수성구는 지난 12일 제7기 수성구 생활공감정책참여단이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버스정류장 방역 및 홍보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는 달구벌대로(수성구청 인근) 버스정류장을 중심으로 최대한 사회적 거리두기 공간을 확보하면서 방역 및 캠페인을 진행했다. 주민들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7대 기본생활수칙을 홍보하고, 마스크와 손 소독용 스프레이를 나눠줬다.
 
박애숙 수성구 생활공감정책참여단 회장은 “주민들이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방역 봉사활동과 캠페인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수성구청관계자는 “주민들을 위해 방역 및 캠페인 활동에 힘 써주시는 생활공감정책참여단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지역 주민이 최고의 백신이라는 마음으로 7대 기본생활수칙 등을 생활화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