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구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수성국민체육센터

행복수성뉴스 2020-05-29 18:26

1

수성 국민체육센터는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 위치한 체육센터로
2016년 8월 개장하여 대구 시민들을 위한 다양한 생활체육 강좌를 운영하고 있다.

체육센터에서는 헬스, 요가, 필라테스, 댄스, 탁구, 배드민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대구 시민들의 건강증진에 기여하고 있으며
시중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어 많은 구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운동 프로그램은 오전뿐 아니라 직장인들을 위한 야간수업까지 마련되어 있으며
강좌별 정원은 선착순으로 방문, 인터넷 접수로 이루어지며 정확한 접수 일정은 수성 국민체육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성 국민체육센터는 대구 시민들의 편의를 위해 시설 대관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홈페이지에서 대관 현황을 실시간으로 조회할 수 있으며 대관 관련 문의는 수성국민체육센터(☎666-2191~4)에서 가능하다.

수성국민체육센터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 휴관하였다가 지난 5월 20일부터 헬스장, 실내체육관에 한해서 재개관하여 운영중이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