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힘내라! 행복수성 체조’로 건강 지켜요!

행복수성뉴스 2020-05-25 15:03

‘힘내라! 행복수성 체조-직장인 스트레칭 편‘ 목과 어깨 스트레칭1

대구 수성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에 따라 주민들이 실내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힘내라! 행복수성 체조’ 영상을 제작해 주민들에게 홍보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이 영상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기면서 느끼는 우울감이나 무기력증 등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기 위해 만들었다. 또한, 체육‧복지시설 휴관과 프로그램 중단으로 시설 이용이 어려워진 주민들에게 건강 증진과 활력 회복을 위해 제작했다.
 
영상 제작에는 수성구체육회가 참여했고, 스트레칭 등 남녀노소 누구나 실내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으로 내용을 구성했다.
 
체조 영상은 홈페이지, 유튜브 등을 통해 공유하고 있다.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해 주민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수성구청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주민들의 활력소가 되기 위해 힘내라! 행복수성 체조 영상을 제작했다”며 “가족과 함께 체조하며 몸과 마음의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