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구, 언택트 생활예술체험 ‘집에서, 한들거리장’

행복수성뉴스 2020-10-26 09:58

‘집에서, 한들거리장’ 프로그램 중 30일 진행하는 슬기로운 환경생활 퀴즈 사진1
‘집에서, 한들거리장‘  홍보 포스터2
‘집에서, 한들거리장’ 프로그램 중 26일 진행하는 다용도 나무도마 만들기 사진3

대구 수성구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오는 26일부터 30일까지 5일간 언텍트 생활예술체험 프로그램 ‘집에서, 한들거리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채널 ‘수성구도시재생’을 통해 매일 오후 7시에 새로운 프로그램 영상이 공개된다.
 
이 프로그램은 들안길 프롬나드 행복마을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대상지인 두산동, 상동 주민과 지역 공방 운영자들을 중심으로 기획됐다. 상동, 두산동 주민들이 기획한 나무도마 만들기, 도자기 마스크걸이 만들기, 가죽 수첩커버 만들기 등 생활예술품 제작, 공연, 우리동네 이야기 등으로 구성돼 있다.
 
그 중 생활예술품 제작(체험 키트)은 10월 31일까지 유튜브 티저영상 또는 네이버 밴드 ‘한들한들’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약 200명을 모집한다. 자세한 문의는 수성구 도시재생지원센터(070-7862-3216)으로 하면 된다.
 
한편, 들안길 프롬나드 행복마을조성사업은 저층 단독주택지 주거환경 개선 및 주민역량강화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가능한 마을공동체 조성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권기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