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성구새마을회, 사랑의 집 고쳐주기 발대식 개최

행복수성뉴스 2020-06-11 09:55

수성구새마을협의회가 사랑의 집 고쳐주기 위촉장을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1
수성구새마을협의회가 사랑의 집 고쳐주기 위촉장을 받고 기념촬영하고 있다.2

대구 수성구새마을회(회장 하윤수)는 지난 9일 수성구새마을회관에서 저소득층 주거생활 개선을 위한 2020 사랑의 집 고쳐주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수성구 23개동 새마을협의회 및 부녀회 회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하고, 위원들과 함께 활발히 활동을 할 것을 다짐했다.
 
집 고쳐주기 사업은 저소득계층에게 주거환경을 개선함으로써 자활의지를 심어주고,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이웃과 함께 더불어 살아가는 사회를 만드는데 그 목적이 있다.
 
매년 지원 대상자를 선정한 후, 집 고쳐주기 자원봉사단을 구성해 사업을 추진한다. 기업체 및 각종 단체의 재능기부와 물품후원도 받고 있다.
 
수성구새마을회 관계자는 “올해는 특히 코로나19로 경제적, 사회적으로 힘들어하는 저소득층 가정을 지원하려 한다”며 “집 고쳐주기 사업을 통해 사회에 참여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2유형: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위 기사는 "공공누리" 제2유형:출처 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사진,이미지,일러스트,동영상 등의 일부 자료는 수성구청이 저작권 전부를 갖고 있지 아니하므로,자유롭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해당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으셔야 합니다.

담당자 : 서종원/ 053-666-4281

댓글 0개 수정, 삭제, 댓글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본인인증

의견을 나누는 댓글 등록은 본인인증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