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민원/소통/참여

미소친절 고객응대

  1. 민원/소통/참여
  2. 참여마당
  3. 미소친절CS행복수성
  4. 미소친절 고객응대
수성구 페이스북 수성구 트위터

알려드립니다!

행정서비스에서 고객과 접하는 모든 순간(고객으로부터 전화 받는 순간, 맞이하는 순간, 인사하는 순간, 안내하는 순간 등)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어, 고객과 첫 만남에서의 말 한마디, 따뜻한 미소, 바른 자세를 가지도록 하여 우리 구 행정서비스에 대한 신뢰감과 이미지를 높이고자 합니다.

검색 ~
미소친절 고객응대 게시글 목록 - 번호,제목,담당부서,등록일,첨부,조회 목록
번호 제목 담당부서 등록일 첨부 조회
1 고객응대(전화.방문)메뉴얼 홍보소통과 2012-11-19 pdf 3096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자료 담당자
민원여권과 이두경 (☎ 053-666-2312)
최근자료수정일
2018.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