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1. 소통참여
  2. 구민참여
  3. 칭찬합시다

알려드립니다!

우리 주변의 선행과 봉사하시는 분을 발굴 칭찬하여 아름다운 수성구를 만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다른 사람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사용하는 경우에는 처벌 받습니다.
  • 위반시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주민등록법률 제21조 제2항)
  • "칭찬합시다"의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사전 예고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또한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구정에 대한 문의, 건의, 불편사항 등은 [소통참여->신고센터->각종 민원신고] 또는 [소통참여->상담센터->민원상담]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목
고산3동 지병찬공무원님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진**님)
작성자
최고관리자 수성구청
등록일
2018-09-05
조회
592
글내용
저는 사월동에 사는 진 * * 이라는 사람입니다. 일을 하다 다치고 치료를 받으며 일을 그만두게 되었고 그로인해 조건부수급자를 신청하여 현재 조건부수급으로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2016년 12월부터 조건부수급자로 선정되어 보호를 받고 있으며 허리디스크 질환이 심해져서 수술이 필요하다는 판정을 받았었습니다. 수술이 필요하였으나 비용이 없어 물리치료를 하며 1년을 보냈고 밤마다 통증으로 인해 잠을 못들고 힘들었습니다. 대구고용센터 취업성공패키지 프로그램을 하게되면서 수술에 대해 재안내를 고용센터에서 수성구청에 요청하여 안내를 받게되었으며 지원가능한부분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병원을 가서 다시 수술비지원에 대해 상담받고 검사를 하였으나 1년이 지나 수술비가 600-700만원까지들수있다고하여 좌절하게되었습니다. 수술이 시급하고 수술하고 재활치료받으면 일을 할 수 있으나 수술비가 없어 늘 아픔에 힘들었고 마음도 힘들었는데 고산3동 주민센터 지병찬 공무원님이 전화를 주셔서 상담을 받게 되었습니다. 저의 사정을 다 들어보시고 허리디스크,협착증이 심해져서 수술이 급하다는걸 알게된 후 방법을 알아보시겠다고하셨습니다. 저희 수술비 지원에 대해 알아보시면서 이번 여름 무더위에 어떻게 보내는지 직접 제가 쓰는 방에 오셔서 선풍기가 없다고 선풍기도 지원해주시고 생필품도 지원해주셨습니다. 주거비가 많이 밀려있어 그부분에 대해 요청을 드렸고 20만원의 주거비 지원도 긴급으로 처리하여 원만하게 해결되었습니다. 수급자가 되어 나라의 보호를 받는데 다른 사항을 요구하기에 너무 미안하여 필요한것을 이야기하지 못하였는데 지병찬 공무원분께서 늘 불편한거,필요한거 없는지 상담해주시고 찾아주시고하셨습니다. 지병찬 공무원분은 내가 처해진 상황을 진심으로 느끼시며 세밀한부분까지 체크하시고 지원이 가능한부분에 대해 지원을 해주셨습니다. 현재 지병찬 공무원님 덕분에 시지 성삼병원에 무료수술비지원 대상자에도 명단을 올려놓고 10월쯤에 발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명단에서 탈락될 경우에는 수성구청에서 지원가능한 의료비와 자비로 부담해야하는 비보험부분에 대해 어떻게 진행해야할지에 대해서도 방법을 제시해주셨습니다. 저는 열심히 근로를 하다 다쳐서 산재를 입었고 그후 허리디스크,협착증의 질병도 얻게 되었습니다. 빨리 치료하면 바로 일을 할 수 있고 조건부수급자도 빨리 탈수급 될꺼라 생각했지만 기간이 길어지고 몸이 좀좀 좋지 않아지면서 우울감도 높고 통증으로 잠을 못자는 날이 많아졌습니다. 제 스스로의 힘으로 해결해보자 마음먹었는데 지병찬님을 만나면서 세상에 대해 감사하고 열심히 치료받고 수술받아 일도하고 싶고 다시 제가 살았던 원래의 삶으로 돌아가고싶다는 생각을 많이하게되었습니다. 지병찬님에게는 돈으로도 다 보상해주지 못할만큼 너무나도 큰 은혜를 입었습니다. 제가 느끼는 고통에 대해 같이 공감해주시고 몇개월이 걸려도 해보자는 마음을 심어주셨습니다. 민원인에게 자기일처럼 이렇게 공감해주시고 적극적으로 나서서 방법을 알아보고 알려주시고 도와주시분, 정말 수성구청장님 이분에게 큰 상 내려주시면 너무나도 고맙겠습니다. 사람에 대한 편견없이 대해주시는 지병찬님같은 공무원만 있으면 너무 좋을듯하네요.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자료 담당자
민원여권과 주민지
전화번호
053-666-2312
최근자료수정일
2024.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