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1. 소통참여
  2. 구민참여
  3. 칭찬합시다

알려드립니다!

우리 주변의 선행과 봉사하시는 분을 발굴 칭찬하여 아름다운 수성구를 만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다른 사람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사용하는 경우에는 처벌 받습니다.
  • 위반시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주민등록법률 제21조 제2항)
  • "칭찬합시다"의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사전 예고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또한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구정에 대한 문의, 건의, 불편사항 등은 [소통참여->신고센터->각종 민원신고] 또는 [소통참여->상담센터->민원상담]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목
구청복지과에서 일하시는 류충하씨를 칭찬합니다.
작성자
고윤현
등록일
2017-02-12
조회
492
글내용
지난 일요일 저희 부모님께서는 운동삼아 집 뒷산인 정화여고 뒷편 등산길을 따라 등산을 하고 계셨습니다. 그러다 예전 뇌출혈을 한번 앓으신적이 있던 저희 아버지께서 갑자기 의식을 잃고 쓰러지셨습니다. 너무 당황하신 어머니께서는 지나가시는 분께 도와달라외쳤고 그 중 어떤 사람은 그냥 지나치시고 가신 분도 계셨습니다. 그 때 지나가시던 류충하씨께서 저희 부모님을 발견하시고 무슨일인지 묻고는 많은 도움을 주셨습니다. 당황한 어머니를 대신해 119 소방관에게 사고위치도 자세히 알려주며 산길이라 119가 도착할때까지 많은 시간이 걸렸지만 어머니 옆에서 아버지를 주물러주며 곁을 지켜주시며 의식잃은 아버지께 의식을 찾으시라 계속 말도 걸어주셨습니다. 그 덕분인지 119가 도착하기전에 다행히 의식을 찾으셨습니다. 그리고 119가 도착하자 인계까지 마쳐주시고는 다시 운동을 하러가셨습니다. 다행이 지금 아버지께서는 건강을 회복하셨고 어머니께서는 다 류충하씨 덕분이라 합니다. 좀 더 빨리 인사드려야 했는데 죄송하네요. 자식된 입장으로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자료 담당자
민원여권과 주민지
전화번호
053-666-2312
최근자료수정일
2024.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