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1. 소통참여
  2. 구민참여
  3. 칭찬합시다

알려드립니다!

우리 주변의 선행과 봉사하시는 분을 발굴 칭찬하여 아름다운 수성구를 만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다른 사람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사용하는 경우에는 처벌 받습니다.
  • 위반시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주민등록법률 제21조 제2항)
  • "칭찬합시다"의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사전 예고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또한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구정에 대한 문의, 건의, 불편사항 등은 [소통참여->신고센터->각종 민원신고] 또는 [소통참여->상담센터->민원상담]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목
감정원 강사님 감동입니다
작성자
이지은
등록일
2018-11-11
조회
786
글내용
우리 수성구에서는 특성화프로그램으로 "수성 거꾸로 인생학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성 거꾸로 인생학교"는 중장년층의 삶의 가치 실현을 위해 마련된 프로그램으로 김대권 수성구청장님이 처음으로 운영하는 프로그램입니다. 4개학과로 이루어져 있는데 특히 제가 선택한 영화과에 대해서 자랑하고 싶습니다. 영화수업은 매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합니다. 오늘 휴일도 반납하시고 특별한 성씨를 가지신 감정원 강사님은 수강생들과 같이 단편영화 제작을 위해 함께 했습니다. 감강사님은 인디스토리 단편영화 "수성못" 제작에도 참여하신 젊은 영화 제작자입니다. 우리 수성구에 각별한 애정을 갖고 있는 영화인이십니다. 깡마른 체격에 열정이 대단하세요. 우리 영화과 팀원들은 감강사님의 휴일도 반납한 영화제작방법 전수와 단편영화 제작 열의에 너무 감사했습니다. 새로운 삶의 가치 실현을 위한 맞춤형 교육 제공을 취지로 개설된 "수성 거꾸로 인생학교" 프로그램을 개설해 주신 우리 김대권 구청장님께 색다른 경험을 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쉬는 날까지 단편영화 제작을 위해 문외한인 교육생들을 위해 수고해 주신 감강사님 감동입니다. 제가 영화공부를 하면서 바람이 있다면 대구의 대표적인 수변공원인 수성못에서 문화공연을 즐길수 있는 가을축제 수성못 페스티벌이 열릴때 내년 6회째는 단편영화도 상영하여 대구의 수성구가 전국의 단편영화인과 단편영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모일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된다면 수성구 관광수요 확대에도 이바지하게 될 뿐만 아니라 창의력과 예술성을 키우는 도시로 만드실려고 공약하신 구청장님의 "수성구의 유일성 강화" 공약실천에도 한 몫을 차지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감정원 강사님을 만난 것은 우리 팀원들의 행운입니다. 긴 만남으로 이어지길 희망하면 제 욕심일까요 늘, 언제나, 그리고 항상 감사합니다.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자료 담당자
민원여권과 주민지
전화번호
053-666-2312
최근자료수정일
2024.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