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1. 소통참여
  2. 구민참여
  3. 칭찬합시다

알려드립니다!

우리 주변의 선행과 봉사하시는 분을 발굴 칭찬하여 아름다운 수성구를 만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다른 사람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사용하는 경우에는 처벌 받습니다.
  • 위반시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주민등록법률 제21조 제2항)
  • "칭찬합시다"의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사전 예고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또한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구정에 대한 문의, 건의, 불편사항 등은 [소통참여->신고센터->각종 민원신고] 또는 [소통참여->상담센터->민원상담]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목
황금1동행정복지센터 전춘란 님을 크게 칭찬합니다.
작성자
권혁부
등록일
2018-11-13
조회
495
글내용
황금1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오른쪽으로 돌아나와서 박물관입구쪽으로 가는길에는 늘 박물관 옆에 자동차들이 주차되어 있읍니다. 일방통행로입니다. 자동차는 늘 주차되어 있고, 차들은 많이 지나가는 편입니다. 그런데 학원울타리 안의 나무들이(가시나무 포함) 도로로 넘어와서(침범해서) 아이들이 나무가지를 피하다보니 사고 위험이 많습니다. 박물관 쪽으로는 차들이 늘 주차되어 있고, 일방통행로의 차들은 신호받아서 빨리가려고 과속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나뭇가지가 울타리 넘어와 있으니 당연히 아이들이 위험하게 다닐수 밖에 없습니다. 차도와 보행로를 구분해놓은 점선이 의미가 없는 현실입니다. 제가 사고 위험을 목격한 적도 있었습니다. 늘 불안불안해서 전화를 드렸더니 전춘란님(아마 담당은 아니셨겠지만)께서 알았다고 하시더라고요. 저는 솔직히 어려련히 했거든요. 근데 며칠 뒤 가보니 울타리를 넘아온 나뭇가지들이 싹 정리되어 아이들이 여유있게, 편하게 보행로를 다니는 걸 보고 짠했습니다. 사소하지만 지역주민의 소리에 귀기울이고 즉시 반영하는 전춘란님(과 담당자분)을 크게 칭찬하고 싶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자료 담당자
민원여권과 주민지
전화번호
053-666-2312
최근자료수정일
2024.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