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1. 소통참여
  2. 구민참여
  3. 칭찬합시다

알려드립니다!

우리 주변의 선행과 봉사하시는 분을 발굴 칭찬하여 아름다운 수성구를 만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다른 사람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사용하는 경우에는 처벌 받습니다.
  • 위반시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주민등록법률 제21조 제2항)
  • "칭찬합시다"의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사전 예고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또한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구정에 대한 문의, 건의, 불편사항 등은 [소통참여->신고센터->각종 민원신고] 또는 [소통참여->상담센터->민원상담]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목
수성구청 경제환경과 농축산팀 김태경 주무관님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태준
등록일
2017-11-24
조회
766
글내용
안녕하세요. 수성구 이천동에서 작은 자작농을 하고 있는 미래 농업을 꿈꾸는 부부입니다. 1년여 전 농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으면서 부터 시작된 민원으로 인해 김태경 주무관님을 알게 되었고, 마치 본인 일 처럼 처음 부터 끝까지 같이 고민해 주고 노력해 주신 덕분으로 저희가 건강한 지금을 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흔히들 요즘 공무원들은 민원인을 대하는 자세가 너무 고압적이고 기계적이다고들 하지만, 이런 편견을 깨는 분이 수성구청 경제환경과 농축산팀 김태경 주무관님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간에 중간중간 상담도 많이 하고 조언을 구하면서 귀찮으셨을 법도 하지만, 그래도 끝까지 밝은 미소와 차분한 어조로 응해주신 점들 실은 죄송하면서도 무지무지 감사하고 고마웠답니다. 본인의 일에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모습들이 참으로 인상적으로 각인되어 있고 요즘 보기 드문 참인재 참일꾼 같다는 생각에 앞으로 하시는 일 승승장구 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여기다 실컷 김태경주무관님의 칭찬글을 올려봅니다.^^ 앞으로도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고맙습니다.^^ *대봉 끝까지 한 박스도 못 드린 게 너무너무 아쉽습니다~~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자료 담당자
민원여권과 주민지
전화번호
053-666-2312
최근자료수정일
2024.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