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칭찬합시다

  1. 소통참여
  2. 구민참여
  3. 칭찬합시다

알려드립니다!

우리 주변의 선행과 봉사하시는 분을 발굴 칭찬하여 아름다운 수성구를 만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다른 사람의 주민등록번호를 부정사용하는 경우에는 처벌 받습니다.
  • 위반시 "3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주민등록법률 제21조 제2항)
  • "칭찬합시다"의 성격에 맞지 않는 글은 사전 예고없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으며 또한 답변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구정에 대한 문의, 건의, 불편사항 등은 [소통참여->신고센터->각종 민원신고] 또는 [소통참여->상담센터->민원상담]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목
수성구 지산1동 행정복지센터 성함을 잘 모르겠는데ㅠㅠ 정말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강동원
등록일
2018-05-15
조회
509
글내용
늘 공무원들의 안좋은점을 많이 올렸는데... 오늘 지산1동 행정복지센터가서 정말 너무 감사해서 꼭 올리고 싶네요... 안타까운건 성함을 모르겠어요. 입구 들어가면 왼쪽에서 두번째 데스크 앉아계시는 젊은 여성분이셨는데... 지산1동 행정센터를 찾아보니 이은지 주무관님이신거 같은데...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데스크 앉아계시는 분들중에 제일 젊으셨던거 같아요... 민원처리를 정말 너무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오늘 어머님, 아버님, 집사람, 제꺼 소득금액증명원과, 지방세 세목별 과세증명서를 발급받으러 갔습니다. 행정복지센터의 업무도 아니었고, 수성세무서의 업무였음에도 불구하고, 안되는 부분에 대해서 미리 전화주시고, 언질도 주시고... 정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제가 뵌 공무원 분들중에서 일처리를 제일 잘하시는분 같습니다. 두번 발걸음 안하게 미리 이야기 해주시는데... 감동받았습니다. 지산동쪽에서 일을 해서 자주 가는데... 앞으로도 잘부탁드립니다~!!! 오늘 너무 감사했습니다^^

현재페이지의 내용과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십니까?

사용편의성 만족도
자료 담당자
민원여권과 주민지
전화번호
053-666-2312
최근자료수정일
2024.01.05